에이치메디컬센터 시작부터 달랐다, 오픈 준비형 병원 컨설팅 사례
페이지 정보
본문
오픈 초기에는 지역 커뮤니티와 오픈 라운딩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했으며, 안정적인 환자 수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운영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개원 직후 상담 스텝과 치료사 교육을 별도로 실시하여, 환자 응대 품질을 높이고 본원만의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큰 성공 요인이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초기 혼란 없이 진료가 안정화되었으며, 환자 재방문율 또한 개원 6개월 차 기준 평균 대비 1.5배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 다음글환자들이 다시 찾는, 직원 교육의 성공 사례 25.05.08